|
XP SP2 부터는 인증서가 없는 것들은 설치가 안됩니다.
웹에 올려서 서비스를 하려면 반드시 인증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발단계의 테스트라면
regsvr32 모듈.ocx
하시고, html문서를 탐색기에서 열면 됩니다.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저는 ActiveXForm을 하나 만들어서 웹에 배포해보려고 시도를 해봤습니다.
:
: 하지만. 웹을 열면 첨부파일과 같은 화면만 나오고 ActiveForm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
: 아시는분께 도움 요청합니다.
:
: 저는 ActviXForm을 하나 만들어서
:
: cap 파일을 수동을 만들었습니다.
:
: 팁게시판인가.. 어디에서 어느분이 "Active X 작성방법" 이라고 해서 친절하게 올려주신 자료가 있어.
:
: 그대로 따라 했는데... 잘 안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