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76] Re:[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civilian,안영제 [civilian] 1301 읽음    2006-11-22 15:02
XP SP2 부터는 인증서가 없는 것들은 설치가 안됩니다.
웹에 올려서 서비스를 하려면 반드시 인증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발단계의 테스트라면

regsvr32 모듈.ocx

하시고, html문서를 탐색기에서 열면 됩니다.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저는 ActiveXForm을 하나 만들어서 웹에 배포해보려고 시도를 해봤습니다.
:
: 하지만. 웹을 열면 첨부파일과 같은 화면만 나오고 ActiveForm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
: 아시는분께 도움 요청합니다.
:
: 저는 ActviXForm을 하나 만들어서
:
: cap 파일을 수동을 만들었습니다.
:
: 팁게시판인가.. 어디에서 어느분이 "Active X 작성방법" 이라고 해서 친절하게 올려주신 자료가 있어.
:
: 그대로 따라 했는데... 잘 안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175 [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1005 2006/11/22
47176     Re:[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civilian,안영제 1301 2006/11/22
47185         Re:Re:[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994 2006/1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