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75]
[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
01race77
]
1005 읽음
2006-11-22
12:11
error.bmp
1.4MB
실행화면
저는 ActiveXForm을 하나 만들어서 웹에 배포해보려고 시도를 해봤습니다.
하지만. 웹을 열면 첨부파일과 같은 화면만 나오고 ActiveForm이 나오지를 않습니다.
아시는분께 도움 요청합니다.
저는 ActviXForm을 하나 만들어서
cap 파일을 수동을 만들었습니다.
팁게시판인가.. 어디에서 어느분이 "Active X 작성방법" 이라고 해서 친절하게 올려주신 자료가 있어.
그대로 따라 했는데... 잘 안되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2138
+
-
관련 글 리스트
47175
[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1005
2006/11/22
47176
Re:[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civilian,안영제
1302
2006/11/22
47185
Re:Re:[질문]ActiveX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995
2006/11/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