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생각한대로 작동할진 모르겠지만;
1. TPanel에서 커서가 움직일 때, 마지막 커서의 위치를 저장
2. TPanel의 OnMouseLeave가 발생할 경우, 나가기전 저장한 마지막 커서 위치와 나간 후의 커서위치를
GetCursorPos()로 얻어내어,
2-1. 좌표 차이만큼 이미지를 움직일 수 있을 경우, 커서를 기존 위치로 이동시키고 이미지를 좌표 차이만큼 이동시킴
2-2. 이미지가 TPanel의 끝에 걸려서 더이상 이동시킬 수 없다면 그냥 커서를 내보냄
이렇게 하면 될 것 같네요. :|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아주 오랜만에 질문 올리는 허접입니다.
: 매일 매일 코딩은 하는데, 늘 허접하네요.
: 암튼, 제가 여쭤보고자 하는건.
:
: TPanel이 있고, 그 위에 TImage가 있습니다.
: 사이즈는 100*100.
: 그런데 TImage 위에 200*200 크기의 그림을 올립니다.
: 그럼, 당연히 나머지 100*100 영역은 짤려서 보이질 않겠죠.
: 물론 스크롤바를 사용하면, 상하좌우로 스크롤바를 움직이면서 안보이는 부분을 볼 수 있겠지만,
: 지금 하려고 하는건 스크롤바를 사용하지 않고 단순히 마우스 커서를 이동시키면, 짤려서 보이지 않던 나머지 부분을 보이게 하고 싶은겁니다.
: 마우스 버튼은 전혀 클릭하지 않고, 단순히 커서만 움직여서 보이지 않는 부분을 보이도록 하고 싶습니다.
: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 도와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