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질문 올리는 허접입니다.
매일 매일 코딩은 하는데, 늘 허접하네요.
암튼, 제가 여쭤보고자 하는건.
TPanel이 있고, 그 위에 TImage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100*100.
그런데 TImage 위에 200*200 크기의 그림을 올립니다.
그럼, 당연히 나머지 100*100 영역은 짤려서 보이질 않겠죠.
물론 스크롤바를 사용하면, 상하좌우로 스크롤바를 움직이면서 안보이는 부분을 볼 수 있겠지만,
지금 하려고 하는건 스크롤바를 사용하지 않고 단순히 마우스 커서를 이동시키면, 짤려서 보이지 않던 나머지 부분을 보이게 하고 싶은겁니다.
마우스 버튼은 전혀 클릭하지 않고, 단순히 커서만 움직여서 보이지 않는 부분을 보이도록 하고 싶습니다.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