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35] 볼랜드C++빌더에서 엑셀 워크시트의 위치를 바꾸려면?
초짜.. [banca] 1236 읽음    2006-11-09 20:54
여기 포럼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빌더에서 ExcelApplication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을 공부 중인데,
몇 가지 질문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여기서 도움을 얻어 엑셀을 열고 워크시트를 선택하는 부분까지는 되었는데,
선택한 워크시트의 위치를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sheet1, sheet2, sheet3가 있을 때,
이 워크시트의 위치를 바꾸어
sheet2, sheet3, sheet1과 같이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새로 Add()한 워크시트를 가장 마지막 위치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예를 들면,
sheet1, sheet2, sheet3과 같이 되어 있을 때,
새로 워크시트를 추가하면,
sheet4, sheet1, sheet2, sheet3과 같이 되더군요.
그런데, 새로 생성된 sheet4를
sheet1, sheet2, sheet3, sheet4와 같이
맨 마지막에 삽입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035 볼랜드C++빌더에서 엑셀 워크시트의 위치를 바꾸려면? 초짜.. 1236 2006/11/09
47054     Re:볼랜드C++빌더에서 엑셀 워크시트의 위치를 바꾸려면? 슬.강슬기 1931 2006/1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