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34] Re:[자문자답] indy 9
sessi0n [sessi0n] 1901 읽음    2006-11-09 18:45
아..indy 9버전이 아니었네요.
실수 해서 ㅈㅅ요.
indy 9버전 사용 하시고,

#include <IdBaseComponent.hpp>
#include <IdComponent.hpp>
#include <IdHTTP.hpp>
#include <IdTCPClient.hpp>
#include <IdTCPConnection.hpp>

이정도만 해주면되네요.
실수로 인한 질문 ㅈㅅ함다.



sessi0n 님이 쓰신 글 :
: indy 9를 설치해서 사용하려 하는데요. 정상적으로 설치 되었습니다.
: 프로그래밍을 하는데,
: ui 를 사용하지 않고 http 통신 프로그래밍을 하려 합니다.
: 그런데 막상 컴파일을 하니
:
: [C++ Error] Session.cpp(100): E2451 Undefined symbol 'TIdMultiPartFormDataStream'
:
: 이런 undefined 에러가 속출하더군요.
: ui를 사용할때엔 indy가 자동으로 헤더를 포함시켜준다고 하나,
: ui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려고 제가 그냥 헤더를 포함시켜 줬더니,
: 빠진게 있엇나 봅니다. 제가 헤더 include를 한것들을 보여드리면,
:
: #include <utilcls.h>
: #include <classes.hpp>
: #include <controls.hpp>
: #include <stdCtrls.hpp>
: #include <forms.hpp>
: #include <AxCtrls.hpp>
: #include "TextGauge.h"
: #include <Classes.hpp>
: #include <Controls.hpp>
: #include <ExtCtrls.hpp>
: #include <IdBaseComponent.hpp>
: #include <IdComponent.hpp>
: #include <IdHTTP.hpp>
: #include <IdTCPClient.hpp>
: #include <IdTCPConnection.hpp>
: #include <IdBaseComponent.hpp>
: #include <IdComponent.hpp>
: #include <IdTCPClient.hpp>
: #include <IdTCPConnection.hpp>
: #include <IdURI.hpp>
:
: 이렇게 많네요..머가 먼지 잘 모르니..그냥 다 포함시켰습니다.
: 일단 돌아가면 하나씩 빼보려구요...ㅎ
: 사용하려는 클래스는
:
: TIdURI
: TIdMultiPartFormDataStream
: TStringStream
:
: 위에 세가지 같은 것 들입니다.
:
: 두번째, TidURI에는 URLEncode 메소드가 없나요? URLEncode 요거 있는 클래스는 무엇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7027 indy 사용에 있어서 헤더파일을 찾고 싶습니다. 다른이유라도... sessi0n 1523 2006/11/09
47034     Re:[자문자답] indy 9 sessi0n 1901 2006/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