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27] indy 사용에 있어서 헤더파일을 찾고 싶습니다. 다른이유라도...
sessi0n [sessi0n] 1523 읽음    2006-11-09 11:11
indy 9를 설치해서 사용하려 하는데요. 정상적으로 설치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는데,
ui 를 사용하지 않고 http 통신 프로그래밍을 하려 합니다.
그런데 막상 컴파일을 하니

[C++ Error] Session.cpp(100): E2451 Undefined symbol 'TIdMultiPartFormDataStream'

이런 undefined 에러가 속출하더군요.
ui를 사용할때엔 indy가 자동으로 헤더를 포함시켜준다고 하나,
ui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려고 제가 그냥 헤더를 포함시켜 줬더니,
빠진게 있엇나 봅니다. 제가 헤더 include를 한것들을 보여드리면,

#include <utilcls.h>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stdCtrls.hpp>
#include <forms.hpp>
#include <AxCtrls.hpp>
#include "TextGauge.h"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ExtCtrls.hpp>
#include <IdBaseComponent.hpp>
#include <IdComponent.hpp>
#include <IdHTTP.hpp>
#include <IdTCPClient.hpp>
#include <IdTCPConnection.hpp>
#include <IdBaseComponent.hpp>
#include <IdComponent.hpp>
#include <IdTCPClient.hpp>
#include <IdTCPConnection.hpp>
#include <IdURI.hpp>

이렇게 많네요..머가 먼지 잘 모르니..그냥 다 포함시켰습니다.
일단 돌아가면 하나씩 빼보려구요...ㅎ
사용하려는 클래스는

TIdURI
TIdMultiPartFormDataStream
TStringStream

위에 세가지 같은 것 들입니다.

두번째, TidURI에는 URLEncode 메소드가 없나요? URLEncode 요거 있는 클래스는 무엇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7027 indy 사용에 있어서 헤더파일을 찾고 싶습니다. 다른이유라도... sessi0n 1523 2006/11/09
47034     Re:[자문자답] indy 9 sessi0n 1902 2006/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