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06] [질문]MFC확장DLL을 C Builder에서 사용하기?
왕대박 [emrwo] 1612 읽음    2006-11-07 16:53
음.. 안녕하세요. 이것이 생각보다  잘 않되네요. ^^;;
혹시 성공하신분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오늘의 난제 :
=====================

MFC확장형 DLL의 경우 MFC를 지원하지 않는 언어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답니다.

볼렌드나 시만텍계열의 C++컴파일러는 MFC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즉, 어떻게 처리하면 MFC확장형 DLL을 C++Builder나 Delphi에서 사용할수 있을까요?


사용할 툴 :  C++Builder6 (왜냐면, C++이니까...)

사용할 SDK : DVR Card용 SDK(Company : Sentry)


조금더 자세한 설명 :
=====================

DVR 보드(Sentry사 보드)를 가지고 영상처리에 사용할 정지화면과 동영상(AVI)를

취득하려 하는데, VC++용 DLL로 제공을 합니다.

가만히 헤더 파일을 들여다보니, 확장형 DLL타입이 아닌 Class 타입으로 제공하더군요.

그것도 MFC확장 타입으로 말입니다.



아무것도 하지않고, Header만 삽입해도

#include <afx.h>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StdCtrls.hpp>
#include <Forms.hpp>

#include ".\\DVRHpp\\common_def.h"
#include ".\\DVRHpp\\DeviceControl.h"


이런류의 에러가 발생하더군요.

WINDOWS.H already included.  MFC apps must not #include <windows.h>



//-------- 헤더 파일의 종류 ----------------
// 타입선언류
common_def.h
const_def.h
display_def.h
type_def.h

//실제 구현부
DeviceControl.h

//-------- DLL 파일의 종류 ----------------
// Capture에 관계된 dll
DCapture.dll
// Image에 관계된 dll
DxImage.dll





//-------- 실제 구현부[헤더 일부] ----------------
//DeviceControl.h

#pragma once

#include "common_def.h"
#include "type_def.h"

// CDeviceControl

#define DX_SURFACE 16
typedef struct tagDISP_INFO
{
    int nDevice;
    BOOL fConvertDisplayAddress;
} DISP_INFO, *LPDISP_INFO;


class AFX_EXT_CLASS CDeviceControl : public CWnd
{
    DECLARE_DYNAMIC(CDeviceControl)

public:
    CDeviceControl();
    virtual ~CDeviceControl();

protected:
// DECLARE_MESSAGE_MAP()
public:
int GetSystemVersion(void);  // OS version

private:
    CWnd *m_pWnd;
    CWnd *m_pDisplayParentWnd;
    CRect m_DisplayRect;
    HANDLE m_hDevVideoCapture[DEV_MAX_DEVICE];
    HANDLE m_hDevAudioCapture[DEV_MAX_DEVICE];
    int m_nDevAudioCount;
    int m_nDevVideoCount;
    int m_nDevChannelCount;
    BOOL m_fDevOpen;
    BOOL m_fDisplayO

    ..........중 략 ..................
}

음... 살짝 머리가 아프네요.
그냥, VC로 다 짜야하나 --;;; GUI가 상당히 많은데..... --;;;

+ -

관련 글 리스트
47006 [질문]MFC확장DLL을 C Builder에서 사용하기? 왕대박 1612 2006/11/07
47008     Re:[질문]MFC확장DLL을 C Builder에서 사용하기? 마술감자.명국진 2750 2006/11/07
47014         Re:Re:[질문]MFC확장DLL을 C Builder에서 사용하기? <= [완료] 왕대박 2262 2006/11/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