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97] Re:BDS 2006 BCB프로젝트에 포함된 델파이소스 디버깅시 악세서리 바이올린-_-;
마술감자.명국진 [magicpotato] 890 읽음    2006-11-07 15:18
Turbo C++에서는 잘 됩니다..
에러 안나네요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로 클래스를 하나 만들어서 BCB 프로젝트에 추가해서 사용중입니다.
: 그냥 사용할땐 문제 없는데...
: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어서 디버깅하려면 난데없는 Access Violation 이 발생하네요.
: 제 작업컴과 노트북에서 테스트해봤는데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 가능하시면 첨부된 소스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
: Button1Click 이벤트핸들러에서
: IL->Add(i); 부분에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은 후,
: F8 키로 다음단계로 진행하는 순간 Access Violation 이 발생하는지만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
: Update 2 & 최신 HotFix Rollup(#1~#9) 설치된 상태입니다.
: BCB6에선 발생하지 않는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46993 BDS 2006 BCB프로젝트에 포함된 델파이소스 디버깅시 악세서리 바이올린-_-; 공부맨 1020 2006/11/07
46997     Re:BDS 2006 BCB프로젝트에 포함된 델파이소스 디버깅시 악세서리 바이올린-_-; 마술감자.명국진 890 2006/11/07
47013         Re:Re:테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별 냉 무) 공부맨 794 2006/11/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