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파이로 클래스를 하나 만들어서 BCB 프로젝트에 추가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냥 사용할땐 문제 없는데...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어서 디버깅하려면 난데없는 Access Violation 이 발생하네요.
제 작업컴과 노트북에서 테스트해봤는데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가능하시면 첨부된 소스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Button1Click 이벤트핸들러에서
IL->Add(i); 부분에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은 후,
F8 키로 다음단계로 진행하는 순간 Access Violation 이 발생하는지만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Update 2 & 최신 HotFix Rollup(#1~#9) 설치된 상태입니다.
BCB6에선 발생하지 않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