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57] 감사합니다^^
★래미★ [jackey9] 790 읽음    2006-11-02 13:50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저같은 경우 동시접속을 해야돼서 포트번호를 다 다르게 해야겠네요.

일단 함 해보겠습니다~~^^

열씸! 님이 쓰신 글 :
: 물론 클라이언트는 그런것을 하기 위해 존재하는거죠.
: 마치 채팅사이트 접속해 놓고, 게임서버 접속하고, 메신져 하는 것 처럼 말이죠.
: 그리고, 각각 서버에 동시 연결을 유지해야 할 경우엔 포트번호를 달리하면 됩니다.
: 한 서버에 접속을 해 정보를 한 번 받아오고 나서는 그 서버가 필요없어지는 경우나,
: 동시접속이 불필요할 때엔 포트 하나로 연결했다 끊었다를 할 수 있을것이구요.
: (예를들어 서버1, 서버2, 서버3, 서버4가 있고, 1, 2의 역할이 같으며, 둘 중 하나만
: 선택하면 되는 경우엔, 서버1, 서버2와의 접속은 한 가지 포트만 사용하면 되는것이죠)
:
: ★래미★ 님이 쓰신 글 :
: : 좀 이상한 질문인지도 모르겠어요.
: :
: : 인디TCP로 구성할려고 하는데
: : 제가 하고 있는 부분이 윈도에서 클라이언트이고 각각의 서버인 장비들과 통신하는 것입니다.
: : 데이터를 여러개 장비에 동시에 보내는 프로그램인데요.
: : 이때 하나의 프로그램 내에서 여러개의 서버에 접속이 가능할까요?
: : 가능하다면 포트번호를 각각 다르게 해서 하면 되나요?
: : (클라이언트와 서버 변경은 안되고 장비가 서버가 됩니다)
: :
: :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__)

+ -

관련 글 리스트
46953 [질문] TCP에서 클라이언트(1) - 서버(다) 통신 가능한가요? ★래미★ 831 2006/11/02
46954     Re:[질문] TCP에서 클라이언트(1) - 서버(다) 통신 가능한가요? 열씸! 1011 2006/11/02
46957         감사합니다^^ ★래미★ 790 2006/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