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의 메인 메뉴 우측(혹은 그 언저리)에 보시면,
Desktop 메뉴가 있습니다. (모르시겠거든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고 Desktop이란 녀석을 채크 해 보세요)
거기에 현재의 설정을 저장할 수 있구요.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실행시 현재의 창배치등이 자동 적용됩니다)
보라색파리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
: 이때 에디터창이 좀 작게 떠서 항상 늘려 주거덩요... 하다보니..넘 귀찮네요...
:
: 이것점 프로젝트 열때 처음부터 확 늘려주는 옵션이 있는가요..? 아무리 찾아바도 못찾겠고..되질 않네여...
:
: 아시는분 답변줌 달아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