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56] Re: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열씸! [cappuccino] 807 읽음    2006-11-02 13:49
빌더의 메인 메뉴 우측(혹은 그 언저리)에 보시면,
Desktop 메뉴가 있습니다. (모르시겠거든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고 Desktop이란 녀석을 채크 해 보세요)
거기에 현재의 설정을 저장할 수 있구요.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실행시 현재의 창배치등이 자동 적용됩니다)

보라색파리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
: 이때 에디터창이 좀 작게 떠서 항상 늘려 주거덩요... 하다보니..넘 귀찮네요...
:
: 이것점 프로젝트 열때 처음부터 확 늘려주는 옵션이 있는가요..? 아무리 찾아바도 못찾겠고..되질 않네여...
:
: 아시는분 답변줌 달아주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46952 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보라색파리 770 2006/11/02
46956     Re: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열씸! 807 2006/11/02
46955     Re: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래미★ 771 2006/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