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에서 Tools - Environment Options에서 첨부처럼
Autosave options의 Project desktop에 체크하시고 에디터 화면 키운담에 프로젝트 저장하고 다시 실행시켜보세요
보라색파리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 오픈하고 나면 에디터창 뜨고 폼화면 뜨잖아요...???
:
: 이때 에디터창이 좀 작게 떠서 항상 늘려 주거덩요... 하다보니..넘 귀찮네요...
:
: 이것점 프로젝트 열때 처음부터 확 늘려주는 옵션이 있는가요..? 아무리 찾아바도 못찾겠고..되질 않네여...
:
: 아시는분 답변줌 달아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