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행화일이 문제 일겁니다.
실행화일은 CPU 에 따라 어셈블이 다르므로 보는 시각이 OS보다는 CPU 쪽에 먼저 확인하시고
그다음 OS을 확인하시어 문제 해결을 하셔야 할 듯합니다.
VS .NET 에 보면 스마트장치용으로 개발을 하면 케비넷 화일이 CPU 별로 나옵니다 이해하기 쉬운 예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김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 빌더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을 xp embedded에서
: 실행시킬수 있나요.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요?
:
: 답변 부탁드릴께요
:
: 김훈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