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 Embedded 도 똑같은 XP이기 때문에 (모든 컴포넌트를 전부 설치하면 XP와 동일)
실질적으로 OS가 문제라기 보다, 어떤 컴포넌트를 설치하느냐에 따른 문제같습니다.
개발하시는 응용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에 따라서 필요하신 컴포넌트가
다를 것이고요, XP Embedded 이미지를 만드실 때, 응용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컴포넌트를 추가해서 이미지를 만드신다면 잘 돌아갈것이라 생각됩니다.
(실질적으로 몇년전에 했던 C++ Builder 5 프로젝트가 XP Embedded 용이었습니다)
cuperido
김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 빌더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을 xp embedded에서
: 실행시킬수 있나요.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요?
:
: 답변 부탁드릴께요
:
: 김훈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