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에서 잘 됩니다. 개발 환경에 따라서 영향을 미치는 API는 아닙니다.
(실질적으로 XP Home에서 안된다면 많은 프로그램들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InitializeCriticalSection(&aa);
DeleteCriticalSection(&aa);
혹시 초기화를 해주셨는지 확인해 주시고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nt.dll 등 응용 프로그램과 잘못된 연산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다시 한번 설치해 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cuperido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Critical_Section aa ;
:
: EnterCriticalSection(&aa) ;
: :
: :
: LeaveCricalSection(&aa) ;
:
: 이렇게 했더니 nt.dll 에서 에러가 어쩌고 저쩌고 나오네요..
:
:
: XP Home 에디션인데 XP Home에서는 이것이 안되는 것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