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17] Re:Critical_Section 은 XP Home 에서는 안되나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078 읽음    2006-10-30 18:29
XP에서 잘 됩니다. 개발 환경에 따라서 영향을 미치는 API는 아닙니다.
(실질적으로 XP Home에서 안된다면 많은 프로그램들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InitializeCriticalSection(&aa);
DeleteCriticalSection(&aa);

혹시 초기화를 해주셨는지 확인해 주시고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nt.dll 등 응용 프로그램과 잘못된 연산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다시 한번 설치해 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cuperido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Critical_Section aa ;
:
: EnterCriticalSection(&aa) ;
:     :
:     :
: LeaveCricalSection(&aa) ;
:
: 이렇게 했더니 nt.dll 에서 에러가 어쩌고 저쩌고 나오네요..
:
:
: XP Home 에디션인데 XP Home에서는 이것이 안되는 것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6910 Critical_Section 은 XP Home 에서는 안되나요? 나그네 1056 2006/10/30
46917     Re:Critical_Section 은 XP Home 에서는 안되나요? 유영인 Cuperido 1078 2006/10/30
46911     Re:Critical_Section 은 XP Home 에서는 안되나요? ayh 1096 2006/10/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