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러의 원인은 모르겠습니다만, 크리티컬 섹션은 당연히 Win XP Home에서도 됩니다.
그 부분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Critical_Section aa ;
:
: EnterCriticalSection(&aa) ;
: :
: :
: LeaveCricalSection(&aa) ;
:
: 이렇게 했더니 nt.dll 에서 에러가 어쩌고 저쩌고 나오네요..
:
:
: XP Home 에디션인데 XP Home에서는 이것이 안되는 것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