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 가지고 있던 VT에서는 않되었는데...
다시 다운받은 VT에서는 되네요. _~_;
(않되는걸 왜 보관해가지고설라므네... ㅋ;;; OTL...)
남병철.레조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빌드는 되지만 실행시에...
:
: 그냥 테스트 코드에서는 조용히 넘어갑니다.
: 그런데 인수인계받은 옛? 코드에서는 오류가 나네요.
: new로 클래스를 생성해서 노드 데이타로는 포인터만 넘겨서 관리하는 구조입니다.
: InvalidateNode 할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이 나는데... --;
: 일단 문제없이 생성되어 있는것 같은데 계속 오류나네요.
: InvalidateNode를 사용하실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 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 혹은 빌더5에서 버추어 트리 설치시 주의할점이라던가...
: (이전 작업 하셨던 분은 다시?설치 해서 해결했다고 하시는데... -_-; 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