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796] Re:빌더 5 버추어트리 InvalidateNode 사용에서...
남병철.레조 [lezo] 743 읽음    2006-10-17 16:40
기존에 가지고 있던 VT에서는 않되었는데...
다시 다운받은 VT에서는 되네요. _~_;
(않되는걸 왜 보관해가지고설라므네... ㅋ;;; OTL...)



남병철.레조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빌드는 되지만 실행시에...
:
: 그냥 테스트 코드에서는 조용히 넘어갑니다.
: 그런데 인수인계받은 옛? 코드에서는 오류가 나네요.
: new로 클래스를 생성해서 노드 데이타로는 포인터만 넘겨서 관리하는 구조입니다.
: InvalidateNode 할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이 나는데... --;
: 일단 문제없이 생성되어 있는것 같은데 계속 오류나네요.
: InvalidateNode를 사용하실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 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 혹은 빌더5에서 버추어 트리 설치시 주의할점이라던가...
: (이전 작업 하셨던 분은 다시?설치 해서 해결했다고 하시는데... -_-; 그게...)

+ -

관련 글 리스트
46788 빌더 5 버추어트리 InvalidateNode 사용에서... 남병철.레조 708 2006/10/16
46796     Re:빌더 5 버추어트리 InvalidateNode 사용에서... 남병철.레조 743 2006/10/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