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파일&빌드는 되지만 실행시에...
그냥 테스트 코드에서는 조용히 넘어갑니다.
그런데 인수인계받은 옛? 코드에서는 오류가 나네요.
new로 클래스를 생성해서 노드 데이타로는 포인터만 넘겨서 관리하는 구조입니다.
InvalidateNode 할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이 나는데... --;
일단 문제없이 생성되어 있는것 같은데 계속 오류나네요.
InvalidateNode를 사용하실때 엑세스 바이얼레이션 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혹은 빌더5에서 버추어 트리 설치시 주의할점이라던가...
(이전 작업 하셨던 분은 다시?설치 해서 해결했다고 하시는데... -_-; 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