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려운건 아닌거같은데 씨빌더 책이나 자료가 워낙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어떤 역할을 하는 폼을 만드는데 이것을 DLL형태로 만들어서 다른 프로젝트
에서 불러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만약 이 폼이 TMyForm 이라고 하면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include "MyForm.h"
....
void TMain::Execute()
{
TMyForm *form = new TMyForm(this);
form->Show();
....
}
이런식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DLL은 위저드로 생성하고 폼을 추가하면 될것같은데 어떻게 익스포트해서
사용하는지 방법 좀 갈켜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