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714] Re:Re: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 1297 읽음    2006-10-02 15:58
wcscpy( (wchar_t *)text_conv, (wchar_t *)swName);
로 하니까 정말 잘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명국진 님.
좋은 하루 되시고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__)


마술감자.명국진 님이 쓰신 글 :
: 움.. 다른 부분은 눈여겨 보지 않았구요.. 가장 중요한 부분만 답변 드립니다.
:
:
: word text_conv[100];
: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헥사값으로 변환
:
: text_conv = swName.operator wchar_t *(); // 이 부분이 잘못 됐습니다.
:
: 제가 지금 게임방이라서;; API확인을 못하는데 WideString의 멤버 함수중 c_str()이 없었나요?
: 어쨌든 위의 코드는 '배열 시작 주소에 wchar_t의 포인터를 대입'하는 코드이기 때문에 틀렸습니다.
:
: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하셔야 합니다.
:
: wcscpy( (wchar_t *)text_conv, (wchar_t *)swName, swName.Length() );

+ -

관련 글 리스트
46709 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1398 2006/09/30
46710     Re: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마술감자.명국진 1222 2006/09/30
46714         Re:Re: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1297 2006/10/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