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709] 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joohyucki] 1398 읽음    2006-09-30 21:28
안녕하세요 왕초보입니다. ㅠㅠ
부디 저에게 가르침을.. 주세요~~~꼭 부탁드립니다..

WideString 을 바이트 버퍼에 넣어서 처리하려 합니다만.. 어케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C 에만 국한되어 일을 하다보니 빌더에 적응이 잘 안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Edit 창에서 유니코드 텍스트를 입력 받아서 헥사로 변환후
변환된 헥사 값을 워드버퍼에 넣은후
출력창에 한개의 숫자씩 따로따로 출력하려 합니다만..
WideString 을 워드형 버퍼에 이동or복사 하는 것과  그걸 한개씩 스트링으로 변환하는게
정말 어렵네요..
될듯말듯한..휴.. 부탁 드릴께요~~ 고수님들~~~
소스를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꼬~옥 부탁드립니다...


    byte i,_low ,_high; //
                word text_conv[100];//

    AnsiString sName = Chinese_input->Text;  // 입력받은 유니코드값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헥사값으로 변환

                memset(text_conv,0x0000,100);

                text_conv = swName.operator wchar_t *(); // 이부분에서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 솔직하게 모르겠습니다.. 찾아보기도 했지만..허접한 실력이어서..
                                                                        // 찾다찾다 해보다해보다 이렇게 올립니다..
                                                                          // WideString 을 워드형태의 버퍼에 넣고
                                                                          // 한개 숫자마다 스트링으로 변환해서 출력할려고하는데요..ㅜㅜ
                for(i = 0 ; i<100; i++){
                                                     
                             _low = (byte)(text_conv[i] & 0x000F) + '0';
                             _high = (byte)((text_conv[i] >> 4) & 0x000F) + '0';
                             fputs(",0x", out);
                             fputc( _high, out);
                             fputc( _low, out);                            
                             width_low = (byte)((text_conv[i] >> 8) & 0x000F)+ '0';
                             width_high = (byte)((text_conv[i] >> 12) & 0x000F)+ '0';
                             fputs(",0x", out);
                             fputc( _high, out);
                             fputc( _low, out);
                }

+ -

관련 글 리스트
46709 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1398 2006/09/30
46710     Re: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마술감자.명국진 1223 2006/09/30
46714         Re:Re:WideString 사용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Uni Code ==> Byte ] 변환관련 로이 1298 2006/10/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