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왕초보입니다. ㅠㅠ
부디 저에게 가르침을.. 주세요~~~꼭 부탁드립니다..
WideString 을 바이트 버퍼에 넣어서 처리하려 합니다만.. 어케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C 에만 국한되어 일을 하다보니 빌더에 적응이 잘 안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Edit 창에서 유니코드 텍스트를 입력 받아서 헥사로 변환후
변환된 헥사 값을 워드버퍼에 넣은후
출력창에 한개의 숫자씩 따로따로 출력하려 합니다만..
WideString 을 워드형 버퍼에 이동or복사 하는 것과 그걸 한개씩 스트링으로 변환하는게
정말 어렵네요..
될듯말듯한..휴.. 부탁 드릴께요~~ 고수님들~~~
소스를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꼬~옥 부탁드립니다...
byte i,_low ,_high; //
word text_conv[100];//
AnsiString sName = Chinese_input->Text; // 입력받은 유니코드값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헥사값으로 변환
memset(text_conv,0x0000,100);
text_conv = swName.operator wchar_t *(); // 이부분에서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 솔직하게 모르겠습니다.. 찾아보기도 했지만..허접한 실력이어서..
// 찾다찾다 해보다해보다 이렇게 올립니다..
// WideString 을 워드형태의 버퍼에 넣고
// 한개 숫자마다 스트링으로 변환해서 출력할려고하는데요..ㅜㅜ
for(i = 0 ; i<100; i++){
_low = (byte)(text_conv[i] & 0x000F) + '0';
_high = (byte)((text_conv[i] >> 4) & 0x000F) + '0';
fputs(",0x", out);
fputc( _high, out);
fputc( _low, out);
width_low = (byte)((text_conv[i] >> 8) & 0x000F)+ '0';
width_high = (byte)((text_conv[i] >> 12) & 0x000F)+ '0';
fputs(",0x", out);
fputc( _high, out);
fputc( _low, ou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