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91] Re:Re: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 919 읽음    2006-09-29 10:05
장성호님께 여러번 도움을 받는군요...

감사합니다. (--)(__)(--)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 가장 간단한 방법은
: Form의 AutoSize속성을 true로 해 놓고
: 늘어날곳에 Panel을 하나 두고 Panel위에 버튼과 Control들을 올려놓구요
: 늘어날곳에 있는 Panel의 Visible을 버튼클릭할때  true / false 조작해주면 됩니다.
:
: 감이 잘 안잡히나요?
: 그냥 Form의 AutoSize=true로 해 놓고 실행해 보세요
: 그리고 아무 Control의 Visible을 true / false로바꿔보세요...
:
:
:
: 에스프레소 님이 쓰신 글 :
: : 빌더를 접한지 얼마 되지않은 초보 입니다.
: :
: : 기존 폼에 버튼을 달아서 버튼 클릭시 폼을 밑으로 늘리고
: :
: : 늘어난 곳에 새로운 버튼과 콘트롤 들을 보여주고
: :
: : 취소 버튼을 누르면 다시 원래대로 폼 크기가 돌아와서
: :
: : 늘어난 곳의 콘트롤 들을 사라지게 만들려고 합니다.
: :
: :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 :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674 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853 2006/09/28
46675     Re: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장성호 810 2006/09/28
46694         Re:Re:추가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688 2006/09/29
46695             Re:Re:Re:추가 질문입니다. 장성호 728 2006/09/29
46691         Re:Re: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919 2006/09/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