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74]
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
wls8351
]
852 읽음
2006-09-28
11:20
빌더를 접한지 얼마 되지않은 초보 입니다.
기존 폼에 버튼을 달아서 버튼 클릭시 폼을 밑으로 늘리고
늘어난 곳에 새로운 버튼과 콘트롤 들을 보여주고
취소 버튼을 누르면 다시 원래대로 폼 크기가 돌아와서
늘어난 곳의 콘트롤 들을 사라지게 만들려고 합니다.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0863
+
-
관련 글 리스트
46674
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852
2006/09/28
46675
Re: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810
2006/09/28
46694
Re:Re:추가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687
2006/09/29
46695
Re:Re:Re:추가 질문입니다.
727
2006/09/29
46691
Re:Re:폼 사이즈를 늘리는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에스프레소
919
2006/09/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