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다른 이야기입니다만, 만약 TEXT파일이라서 사이즈가 크다면
그냥 XML화일을 저장할 때 압축해서 저장하면 되지 않나요..
어차피 바이너리로 저장을 하게 되면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그 내용을 읽지 못하고 님이 만든 프로그램에서만
읽어야 될텐데..구태여 어렵게 인코딩과 디코딩을 반복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압축화일로 저장했다가 그 내용이 필요하면 임시화일을 만들어서 압축을 풀고
그 내용을 XML Parser로 분석하면 원하는 값을 얻고,,그렇게 하는게
일의 양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딴지는 절대 아닙니다. 만약 저 같으면 이렇게 했을것 같습니다.
^^사실,,프로그램을 잘 짤줄 모르거든요..
danga80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anga80 입니다.
:
: 몇일째 고민만 하다가 떠오르는 생각이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
: 쉽게 생각할 수도 있는 문제인데..
:
: 저는 잘 풀리지 않네요~
:
: 제가 해야 하는 부분이 XML 파일을 정해진 규칙에 맞게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작업입니다.
:
: XML 파일이 Text 기반이라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해당 XML 을 바이너리와 변경 규칙을 정해
:
: Encode 및 Decode 를 해야 하는 작업인데요..
:
: 어떻게 해야 XML 을 Binary로 변경하는 작업이 수월한건지.. 좋은건지 도대체 모르겠습닌다.
:
: Binary 기본적으로 XML을 엘리먼트 및 어트리뷰트를 Tag Length Value 형태로 변경하여 작업하는 것입니다,.
:
: 해당 엘리먼트 네임과 어트리뷰트 네임에 따라 각각의 Tag 값이 정해저 있어 그렇게 변경하면 되는데요..
:
: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의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