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80] Re:XML을 바이너리로 변환해야 합니다.
이돈진 [djlee6] 2196 읽음    2006-09-28 14:17
이건 다른 이야기입니다만, 만약 TEXT파일이라서 사이즈가 크다면

그냥 XML화일을 저장할 때 압축해서 저장하면 되지 않나요..

어차피 바이너리로 저장을 하게 되면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그 내용을 읽지 못하고 님이 만든 프로그램에서만

읽어야 될텐데..구태여 어렵게 인코딩과 디코딩을 반복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압축화일로 저장했다가 그 내용이 필요하면 임시화일을 만들어서 압축을 풀고

그 내용을 XML Parser로 분석하면 원하는 값을 얻고,,그렇게 하는게

일의 양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딴지는 절대 아닙니다. 만약 저 같으면 이렇게 했을것 같습니다.

^^사실,,프로그램을 잘 짤줄 모르거든요..

danga80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anga80 입니다.
:
: 몇일째 고민만 하다가 떠오르는 생각이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
: 쉽게 생각할 수도 있는 문제인데..
:
: 저는 잘 풀리지 않네요~
:
: 제가 해야 하는 부분이 XML 파일을 정해진 규칙에 맞게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작업입니다.
:
: XML 파일이  Text 기반이라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해당 XML 을 바이너리와 변경 규칙을 정해
:
: Encode 및 Decode 를 해야 하는 작업인데요..
:
: 어떻게 해야 XML 을 Binary로 변경하는 작업이 수월한건지.. 좋은건지 도대체 모르겠습닌다.
:
: Binary  기본적으로 XML을 엘리먼트 및 어트리뷰트를  Tag Length Value 형태로 변경하여 작업하는 것입니다,.
:
: 해당 엘리먼트 네임과 어트리뷰트 네임에 따라 각각의 Tag 값이 정해저 있어 그렇게 변경하면 되는데요..
:
: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의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6678 XML을 바이너리로 변환해야 합니다. danga80 1545 2006/09/28
46680     Re:XML을 바이너리로 변환해야 합니다. 이돈진 2196 2006/09/28
46683         Re:Re:XML을 바이너리로 변환해야 합니다. danga80 1701 2006/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