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anga80 입니다.
몇일째 고민만 하다가 떠오르는 생각이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
쉽게 생각할 수도 있는 문제인데..
저는 잘 풀리지 않네요~
제가 해야 하는 부분이 XML 파일을 정해진 규칙에 맞게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작업입니다.
XML 파일이 Text 기반이라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해당 XML 을 바이너리와 변경 규칙을 정해
Encode 및 Decode 를 해야 하는 작업인데요..
어떻게 해야 XML 을 Binary로 변경하는 작업이 수월한건지.. 좋은건지 도대체 모르겠습닌다.
Binary 기본적으로 XML을 엘리먼트 및 어트리뷰트를 Tag Length Value 형태로 변경하여 작업하는 것입니다,.
해당 엘리먼트 네임과 어트리뷰트 네임에 따라 각각의 Tag 값이 정해저 있어 그렇게 변경하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의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