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욥.
어떤 파일을 불러와서 캔버스 위에 그려주려고 합니다.
image 컴포넌트 안쓰구 하려구요.
저는 이런식으로 했어요.
String temp="C:\\IWSClient\\Images\\myPic.bmp";
Graphics::TBitmap *BrushBmp=new Graphics::TBitmap();
BrushBmp->LoadFromFile(temp);
MainBoard->Canvas->Brush->Bitmap=BrushBmp;
MainBoard->Canvas->FillRect(Rect(10,10,40,40));
여렇게 했더니.. 좀 이상해요. 배경으로 사각형을 칠한듯한 느낌이에요. 뭔가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딱 그 이미지 만큼의 크기가 맞게 잘나오도록이요.
다른 함수가 있을듯한데... bitblt??
조금만고쳐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