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39] Re: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하야로비 [hayarobi] 998 읽음    2006-09-26 15:41
BloodWolf 님이 쓰신 글 :
: 폼 생성자에서 아래와 같이 하셨나요??
:
: AcclistGrid->OnDrawCell=AcclistGridDrawCell;

그게... Object Inspector에서 설정을 했습니다. 더블클릭으로 자동으로 만들어준 것이죠. 폼 생성자에서는 위에처럼 쓰기만 하면 이런 에러가 납니다.

[C++ Error] ncmainctl.cpp(69): E2034 Cannot convert 'void (_fastcall * (_closure )(TObject *,int,int,TRect &,TGridDrawState))(TObject *,int,int,TRect &,TGridDrawState)' to 'TDrawCellEvent'

+ -

관련 글 리스트
46637 >>어쨌든 해결<< 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하야로비 946 2006/09/26
46638     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BloodWolf 952 2006/09/26
46639         Re: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하야로비 998 2006/09/26
46663             Re:Re: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착한아들 1282 2006/09/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