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38] 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BloodWolf [cyberpd] 951 읽음    2006-09-26 15:21
하야로비 님이 쓰신 글 :
: 현재 BDS2006 update1 에서 C++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
: 셀 안에 정렬도 하고 색도 바꾸어 넣어보려고 검색을 해 보니 onDrawCell이벤트 핸들러를 지정해 보라해서 해 봤습니다. 여기 있는 코드를 복사해서 넣어봤는데 아무것도 안 변하더라구요. 이것저것 해 보다 안 되고 해서 혹시나 해서 루틴 안에 ShowMessage()함수도 넣어봤는데 그것도 안 뜨는 것을 보니 이벤트 핸들러 자체가 동작을 안 하는 것 같습니다. 그 원인이 뭘까요? ㅜㅜ;
:
: 이벤트 핸들러 소스는 아래입니다.
:
: void __fastcall TNCMainForm::AcclistGrid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
: {
:     String            stData = AcclistGrid->Cells[ACol][ARow].Trim();
:
:     ShowMessage("Draw Misdum Cell ");
:
:     if( ACol == 5 ) // 합계셀
:     {
:                 if( stData.c_str()[0] == '-' )
:         {
:             AcclistGrid->Canvas->Font->Color = clRed;
:         } else {
:             AcclistGrid->Canvas->Font->Color = clBlue;
:         }
:     } else {
:         AcclistGrid->Canvas->Font->Color = clBlack;
:     }
:     AcclistGrid->Canvas->TextOut(Rect.Left + 2, Rect.Top + 2, stData);
:
: }

폼 생성자에서 아래와 같이 하셨나요??

AcclistGrid->OnDrawCell=AcclistGridDrawCell;

+ -

관련 글 리스트
46637 >>어쨌든 해결<< 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하야로비 946 2006/09/26
46638     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BloodWolf 951 2006/09/26
46639         Re: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하야로비 998 2006/09/26
46663             Re:Re:Re:StringGrid에서 OnDrawCell 이벤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착한아들 1281 2006/09/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