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28]
[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구영탄
[
kebby70
]
992 읽음
2006-09-26
11:14
컴포넌트 인스톨은 처음이라서 ㅎㅎㅎ
Graphics32를 다운받아서 압축을 푸로 설치를 하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파일들이 있잖아요.
빌더를 사용하면 어떻게 설치를 하여야 하는지요?
다운받은 파일에는 bpl파일도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부탁드립니다.꾸벅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0763
+
-
관련 글 리스트
46628
[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구영탄
992
2006/09/26
46649
Re:[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강재호.만해
1318
2006/09/27
46651
Re:Re:[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구영탄
1114
2006/09/27
46652
Re:Re:Re:[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강재호.만해
2001
2006/09/27
46658
Re:Re:Re:Re:[왕초보] Graphics32 컴포넌트 추가방법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구영탄
1497
2006/09/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