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빌더의 어플리케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빌더 책이 없어서 도서실에서 델파이책을 빌렸어요.
: 지금 c빌더켜고나서 폼을 생성시키고 버튼하나 올려놓고 소스를 보고 있는데 Application클래스하고 버튼은 생성하는 코드와 삭제하는 코드가 없네요.
: 델파이하고 어떻게 연동이 되길래 그런가요?
:
: 그리고 지금 C++빌더 하시는 분들은 혹시 옛날에 시작하신 프로그래머인지 아니면 최근에 누구한테 배워서 하는건지
: 궁금해요.
: 제가 C빌더를 하고픈데 어떻게 하면 C빌더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지좀 가르쳐주시옵소서.
:
: 음...게시판이 좀 이상한테 업그레이드 중인가봐요?
C++ Builder의 경우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