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빌더 책이 없어서 도서실에서 델파이책을 빌렸어요.
지금 c빌더켜고나서 폼을 생성시키고 버튼하나 올려놓고 소스를 보고 있는데 Application클래스하고 버튼은 생성하는 코드와 삭제하는 코드가 없네요.
델파이하고 어떻게 연동이 되길래 그런가요?
그리고 지금 C++빌더 하시는 분들은 혹시 옛날에 시작하신 프로그래머인지 아니면 최근에 누구한테 배워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제가 C빌더를 하고픈데 어떻게 하면 C빌더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지좀 가르쳐주시옵소서.
음...게시판이 좀 이상한테 업그레이드 중인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