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컴포넌트 만들기 도움말을 어디에서 찾아야 하는지요.
컴포넌트 만들기는 ocx가 아니라 빌더 자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파일을
만드는 것이 아닌가요.
저는 파워빌더에서 사용가능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최상천 님이 쓰신 글 :
: 빌더 컴포넌트 만들기 도움말 보시면 기존 컴포넌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나와 있습니다.
: 코딩 한 줄도 안하셔도 되니까 잠깐 보시면 바로 답 나옵니다.
: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udp를 통해서 두 프로그램간에 통신을 하려고 합니다.
: : 그런데 상대편 쪽이 파워빌더를 사용해서 소켓에 대한 컴포넌트가 없어서
: : 빌더의 udp를 dll 이나 ocx로 만들어서 보내고 받는 부분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 :
: : dll 이나 ocx 를 만들어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도움을 구합니다.
: : 책에도 간단하게만 기술되어 있어서요...
: :
: : udp로 들어온 데이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고 받아야 하는지요.
: : 빌더에 있는 NMUDP를 ocx로 만들려면
: : Activx Control선택해서 만드는것이 아닌가요.
: : vcl class name에는 nmudp에 해당되는 클래스가 없네요.
: :
: :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