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77] [질문]dll / ocx 만들기.
하안인 [hurco] 1553 읽음    2006-09-20 10:38
udp를 통해서 두 프로그램간에 통신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상대편 쪽이 파워빌더를 사용해서 소켓에 대한 컴포넌트가 없어서
빌더의 udp를 dll 이나 ocx로 만들어서 보내고 받는 부분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dll 이나 ocx 를 만들어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도움을 구합니다.
책에도 간단하게만 기술되어 있어서요...

udp로 들어온 데이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고 받아야 하는지요.
빌더에 있는 NMUDP를 ocx로 만들려면
Activx Control선택해서 만드는것이 아닌가요.
vcl class name에는 nmudp에 해당되는 클래스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6577 [질문]dll / ocx 만들기. 하안인 1553 2006/09/20
46602     Re:[질문]dll / ocx 만들기. 최상천 1927 2006/09/22
46603         Re:Re:[질문]dll / ocx 만들기. 하안인 2570 2006/09/22
46610             Re:Re:Re:[질문]dll / ocx 만들기. 최상천 2193 2006/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