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dp를 통해서 두 프로그램간에 통신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상대편 쪽이 파워빌더를 사용해서 소켓에 대한 컴포넌트가 없어서
빌더의 udp를 dll 이나 ocx로 만들어서 보내고 받는 부분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dll 이나 ocx 를 만들어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도움을 구합니다.
책에도 간단하게만 기술되어 있어서요...
udp로 들어온 데이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고 받아야 하는지요.
빌더에 있는 NMUDP를 ocx로 만들려면
Activx Control선택해서 만드는것이 아닌가요.
vcl class name에는 nmudp에 해당되는 클래스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