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데...일반 텍스트파일 열어놓으면 괜찮아요....
만약 a.txt 라는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놓고 ...
fp = fopen("a.txt", "at");
fprintf(fp,"A%d\n", 12345);
fclose(fp);
이렇게 하면 괜찮아요.
우리 님이 쓰신 글 :
: 파일을 열어놓고 쓰니 당연히 에러가 나죠.
:
: 일단 파일일 열리면 그넘의 권한은 파일을 열기한 포르시져에게 할당됩니다.
:
: 다른 프로세스는 읽기전용으로는 열수 있으나 Write 는 못합니다.
:
:
: Write 님이 쓰신 글 :
: : File Write 시 Excel 파일 열어놓으면 프로그램 에러 나는데...
: : 안 나게 할수 있는지.
: :
: : 예를 들어 특정경로에서...a.xls 라는 파일을 열어놓은 상태로...이 파일에
: : 파일 Write 를 할때 에러가 나는데...왜 그런지요.
: :
: : fp = fopen("a.xls", "at");
: : fprintf(fp,"A%d\n", 12345);
: : fclose(f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