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을 열어놓고 쓰니 당연히 에러가 나죠.
일단 파일일 열리면 그넘의 권한은 파일을 열기한 포르시져에게 할당됩니다.
다른 프로세스는 읽기전용으로는 열수 있으나 Write 는 못합니다.
Write 님이 쓰신 글 :
: File Write 시 Excel 파일 열어놓으면 프로그램 에러 나는데...
: 안 나게 할수 있는지.
:
: 예를 들어 특정경로에서...a.xls 라는 파일을 열어놓은 상태로...이 파일에
: 파일 Write 를 할때 에러가 나는데...왜 그런지요.
:
: fp = fopen("a.xls", "at");
: fprintf(fp,"A%d\n", 12345);
: fclose(f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