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79] Re:[질문]외부기기를 마우스로 인식하기
금목암 [iconms1] 1106 읽음    2006-08-31 10:49
게임기용 오토마우스 만드시는것 같아보이는데

마우스 프로토콜 대로 usb에 데이타 보내시면 될것 같네요

인터넷에 소스도 많이 있습니다 . 이대로 하면 드라이버나

다른부분 수정없이도 가능합니다 .

------------------------------------
짱초보 님이 쓰신 글 :
: 진짜로 C++ 초보입니다. 저는 주로 기계쪽을 다루는 데 이번에 저희 팀에서 마우스 관련 기기를 제작했습니다.
: 그런데 USB와 PC 사이의 연결은 되지만 이 녀석을 마우스처럼 사용하려면 어떤 코드를 건드려 짜야할 지 막막합니다.
: opengl로 구성한 C++환경에서는 그럭저럭 먹히는 데 그냥 윈도우 커서처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직접 드라이버를 만들어도 이걸 어디다 넣어야 인식이 될지..난감합니다.
: 고수님들의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이지 않아도 좋으니 힌트라도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6372 [질문]외부기기를 마우스로 인식하기 짱초보 885 2006/08/31
46379     Re:[질문]외부기기를 마우스로 인식하기 금목암 1106 2006/08/31
46373     Re:[질문]외부기기를 마우스로 인식하기 김호광 1450 2006/08/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