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로 C++ 초보입니다. 저는 주로 기계쪽을 다루는 데 이번에 저희 팀에서 마우스 관련 기기를 제작했습니다.
그런데 USB와 PC 사이의 연결은 되지만 이 녀석을 마우스처럼 사용하려면 어떤 코드를 건드려 짜야할 지 막막합니다.
opengl로 구성한 C++환경에서는 그럭저럭 먹히는 데 그냥 윈도우 커서처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직접 드라이버를 만들어도 이걸 어디다 넣어야 인식이 될지..난감합니다.
고수님들의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이지 않아도 좋으니 힌트라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