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57] Re: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우리 [palindrome] 1328 읽음    2006-08-30 09:12
우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예제는 거의 동영상을 플래이하면서 중간에 켑춰하는건데요.

그 방법으로 웹켐에 적용하면 잘 안되요..ㅠ.ㅠ 켑춰하면 아무것도 안생겨요.

웹켐일경우는 뭔가 다른것 같은데..

제가 사용하는 웹켐은 Lebeca 입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걸거에요..

혹시 동영상 플래이때와 뭐가 차이가 있는 걸까요..



열씸! 님이 쓰신 글 :
: SampleGrabber Filter 예제가 있을텐데요.
:
: FilterGraph 내부에 삽입되어 지나가는 샘플을 캡춰할 수 있게 해 줍니다.
: 즉,
: 카메라->디코더(혹은 카메라에서 디코드할 필요없게 RGB로 보내주는 경우엔 필요없게되죠)->
: 샘플그래버->렌더러 이렇게 연결되는 식이죠.
: 샘플그래버에서는, 현재 샘플의 타임스탬프와, 이미지나 사운드 데이타(샘플) 의 주소를 얻게 됩니다.
: 여튼 예제에도 있을테니 찾아보세요.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정말 찾다 찾다 못찾아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 : 현재 DSpack 사용해서 Form 상에 웹켐을 뛰웠습니다.
: :
: : Preview는 잘 됩니다.
: :
: : 그런데 이넘을 Capture 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군요.
: :
: : 혹시 이런부분에 대하여 고심해본 분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55 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우리 1088 2006/08/29
46356     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열씸! 1387 2006/08/30
46357         Re: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우리 1328 2006/08/30
46358             Re:Re: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해결했습니다 ) 우리 2870 2006/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