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예제는 거의 동영상을 플래이하면서 중간에 켑춰하는건데요.
그 방법으로 웹켐에 적용하면 잘 안되요..ㅠ.ㅠ 켑춰하면 아무것도 안생겨요.
웹켐일경우는 뭔가 다른것 같은데..
제가 사용하는 웹켐은 Lebeca 입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걸거에요..
혹시 동영상 플래이때와 뭐가 차이가 있는 걸까요..
열씸! 님이 쓰신 글 :
: SampleGrabber Filter 예제가 있을텐데요.
:
: FilterGraph 내부에 삽입되어 지나가는 샘플을 캡춰할 수 있게 해 줍니다.
: 즉,
: 카메라->디코더(혹은 카메라에서 디코드할 필요없게 RGB로 보내주는 경우엔 필요없게되죠)->
: 샘플그래버->렌더러 이렇게 연결되는 식이죠.
: 샘플그래버에서는, 현재 샘플의 타임스탬프와, 이미지나 사운드 데이타(샘플) 의 주소를 얻게 됩니다.
: 여튼 예제에도 있을테니 찾아보세요.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정말 찾다 찾다 못찾아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 : 현재 DSpack 사용해서 Form 상에 웹켐을 뛰웠습니다.
: :
: : Preview는 잘 됩니다.
: :
: : 그런데 이넘을 Capture 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군요.
: :
: : 혹시 이런부분에 대하여 고심해본 분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