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56] 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열씸! [] 1387 읽음    2006-08-30 01:46
SampleGrabber Filter 예제가 있을텐데요.

FilterGraph 내부에 삽입되어 지나가는 샘플을 캡춰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즉,
카메라->디코더(혹은 카메라에서 디코드할 필요없게 RGB로 보내주는 경우엔 필요없게되죠)->
샘플그래버->렌더러 이렇게 연결되는 식이죠.
샘플그래버에서는, 현재 샘플의 타임스탬프와, 이미지나 사운드 데이타(샘플) 의 주소를 얻게 됩니다.
여튼 예제에도 있을테니 찾아보세요.

우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정말 찾다 찾다 못찾아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현재 DSpack 사용해서 Form 상에 웹켐을 뛰웠습니다.
:
: Preview는 잘 됩니다.
:
: 그런데 이넘을 Capture 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군요.
:
: 혹시 이런부분에 대하여 고심해본 분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55 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우리 1088 2006/08/29
46356     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열씸! 1387 2006/08/30
46357         Re: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우리 1329 2006/08/30
46358             Re:Re:Re:DSpack 을 이용해 웹 켐 영상을 켑춰하기( 해결했습니다 ) 우리 2871 2006/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