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pleGrabber Filter 예제가 있을텐데요.
FilterGraph 내부에 삽입되어 지나가는 샘플을 캡춰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즉,
카메라->디코더(혹은 카메라에서 디코드할 필요없게 RGB로 보내주는 경우엔 필요없게되죠)->
샘플그래버->렌더러 이렇게 연결되는 식이죠.
샘플그래버에서는, 현재 샘플의 타임스탬프와, 이미지나 사운드 데이타(샘플) 의 주소를 얻게 됩니다.
여튼 예제에도 있을테니 찾아보세요.
우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정말 찾다 찾다 못찾아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현재 DSpack 사용해서 Form 상에 웹켐을 뛰웠습니다.
:
: Preview는 잘 됩니다.
:
: 그런데 이넘을 Capture 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군요.
:
: 혹시 이런부분에 대하여 고심해본 분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