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끔히~ 없어졌어요 경고음~ WM_CHAR에도 기능키들이 먹힌다는건 몰랏네요~
그럼 아뒤처럼 열공하시고 하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래요~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WM_CHAR 메시지때문에 그럴꺼 같습니다. WM_CHAR로 작업해보세요. 파라미터들은 KeyDown과 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 API입문자 님이 쓰신 글 :
: : Windows API 정복이라는 책보면서 프로그램 짜는 완전 초보인데요..
: : 겨우겨우 뒤저서 에디트박스 안에서 엔터를 인식하는 것을 서브클래싱으로 가능하단 걸 알게 됬는데
: : 에디트 박스 안에서 엔터나 ESC키를 치면 아직도 '제어판->소리'에 설정되어있는 기본경고음이 나옵니다.
: : 제 생각엔 엔터나 ESC키를 누르면 WM_KEYDOWN 말고 다른 메시지가 서브클래스 프로시저에 들어 오는거 같은데요
: : 암튼 이 문제를 좀 해결해 주세요
: : 밑에는 서브클래스 프로시저의 코드입니다.
: : ===========================================================================================
: : LRESULT CALLBACK EditSubProc1(HWND hWnd, UINT iMessag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 {
: : switch (iMessage) {
: : case WM_KEYDOWN:
: : switch (wParam) {
: : case VK_RETURN:
: : SendMessage(BaseWindow1, WM_KEYDOWN, wParam, lParam);
: : SetWindowText(hWnd, EmptyLine);
: : SetFocus(hWnd);
: : return 0;
: : case VK_ESCAPE:
: : SetFocus(BaseWindow1);
: : return 0;
: : }
: : }
: : return CallWindowProc(OldEditProc1, hWnd, iMessage, wParam, lParam);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