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16] Re: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무식한흑태자-ㅁ- [incu76] 1239 읽음    2006-08-25 11:04
이게 CPort의 Events 속성 설명입니다. 이걸 보고도 모르니 질문을 하는 거겠죠..ㅜ_ㅜ

Enables or disables event monitoring.

type TComEvent = (evRxChar, evTxEmpty, evRxFlag, evRing, evBreak, evCTS, evDSR, evError, evRLSD, evRx80Full);
type TComEvents = set of TComEvent;
property Events: TComEvents;

Description
Use events property to enable or disable monitoring for specific event. If there is at least one event set, a special thread is created that monitors events on serial port.



이돈진 님이 쓰신 글 :
: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게 아마도 set 타입으로 선언이 되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 연산자 << 인가 >>써서 Set에다가 넣어주면 될겁니다..
:
: 자세한 것은 찾아보세요..제가,,컴파일러가 없어서...

+ -

관련 글 리스트
46282 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 흑태자 1195 2006/08/23
46288     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 공부맨 1997 2006/08/24
46287     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흑태자 1504 2006/08/24
46315         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이돈진 1194 2006/08/25
46316             Re: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무식한흑태자-ㅁ- 1239 2006/08/25
46317                 Re:Re: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이돈진 1198 2006/08/25
46319                     감사합니다 무식한흑태자-ㅁ- 970 2006/08/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