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15]
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이돈진
[
djlee6
]
1193 읽음
2006-08-25
09:58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게 아마도 set 타입으로 선언이 되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연산자 << 인가 >>써서 Set에다가 넣어주면 될겁니다..
자세한 것은 찾아보세요..제가,,컴파일러가 없어서...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0082
+
-
관련 글 리스트
46282
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
흑태자
1195
2006/08/23
46288
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
공부맨
1997
2006/08/24
46287
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흑태자
1504
2006/08/24
46315
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이돈진
1193
2006/08/25
46316
Re: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무식한흑태자-ㅁ-
1239
2006/08/25
46317
Re:Re:Re:Re:CPort를 이용하는 통신에서요..[추가질문]
이돈진
1198
2006/08/25
46319
감사합니다
무식한흑태자-ㅁ-
970
2006/08/2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