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여기서 많은 도움 얻어가는 사람입니다.
또 질문이 있습니다. ^^
전역변수로 10개의 변수를 선언하고 로컬에서 사용하는거 하고
지역변수로 10개의 변수를 선언하고 사용하는거와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예를 들면
for문에 안에 변수를 넣어서 for문이 돌때마다 변수 생성시키고 변수값 입력하고 끝나면 변수 사라지는 것과
for문에 들어갈 변수들을 전역으로 선언시키고 for문이 돌때 그 변수에 값만 대입하는 방식이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제 생각으로는 변수 생성과 제거시에 약간의 속도가 차이 날꺼 같은데
이게 변수가 많아지면 더 커지지 않을까 해서요
이번에도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