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08] 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이범상 [] 1063 읽음    2006-08-24 18:17
안녕하세요.
항상 여기서 많은 도움 얻어가는 사람입니다.

또 질문이 있습니다. ^^

전역변수로 10개의 변수를 선언하고 로컬에서 사용하는거 하고

지역변수로 10개의 변수를 선언하고 사용하는거와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예를 들면

for문에 안에 변수를 넣어서 for문이 돌때마다 변수 생성시키고 변수값 입력하고 끝나면 변수 사라지는 것과

for문에 들어갈 변수들을 전역으로 선언시키고 for문이 돌때 그 변수에 값만 대입하는 방식이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제 생각으로는 변수 생성과 제거시에 약간의 속도가 차이 날꺼 같은데

이게 변수가 많아지면 더 커지지 않을까 해서요

이번에도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6308 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이범상 1063 2006/08/24
46310     Re: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왕대박 3091 2006/08/25
46326         Re:Re: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열씸! 1638 2006/08/27
46329             Re:Re:Re: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왕대박 1466 2006/08/27
46334                 Re:Re:Re:Re:변수 선언시 위치에 따른 속도 차이가 있습니까??? 열씸! 1469 2006/08/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