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DateTime::FormatString
Help를 보시면 사용법은 나와있습니다.
FormatString으로 날짜를 원하시는 형식으로 문자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승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받는 초보 프로그래머 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데이터를 서버에서 개시를 하고
: 현재 날짜에 맞으면 알람이 울리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TDateTime으로 현재 시스템의 날짜를 불러들이는데,
: 공교롭게도 98은 '06-08-01'의 형식이고 XP는 '2006-08-01'형식이라서
: 서버가 98다보니 알람이 안울리게 되더군요.
: 물론 98에서 98로 보낼때는 됩니다만, 클라이언트가 XP인 경우에는 작동이 안됩니다.
:
: 그래서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날짜 데이터를 yy-hh-mm 방식으로 고정시키고 싶은데
: 제가 초짜라서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ㅅ;
:
: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