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71] Re:98과 xp의 년월일 시스템의 차이...
물소리 [jasonkrm] 785 읽음    2006-08-23 11:30
TDateTime::FormatString
Help를 보시면 사용법은 나와있습니다.
FormatString으로 날짜를 원하시는 형식으로 문자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승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받는 초보 프로그래머 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데이터를 서버에서 개시를 하고
: 현재 날짜에 맞으면 알람이 울리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TDateTime으로 현재 시스템의 날짜를 불러들이는데,
: 공교롭게도 98은 '06-08-01'의 형식이고 XP는 '2006-08-01'형식이라서
: 서버가 98다보니 알람이 안울리게 되더군요.
: 물론 98에서 98로 보낼때는 됩니다만, 클라이언트가 XP인 경우에는 작동이 안됩니다.
:
: 그래서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날짜 데이터를 yy-hh-mm 방식으로 고정시키고 싶은데
: 제가 초짜라서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ㅅ;
:
: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257 98과 xp의 년월일 시스템의 차이... 이승현 696 2006/08/22
46271     Re:98과 xp의 년월일 시스템의 차이... 물소리 785 2006/08/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