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받는 초보 프로그래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데이터를 서버에서 개시를 하고
현재 날짜에 맞으면 알람이 울리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TDateTime으로 현재 시스템의 날짜를 불러들이는데,
공교롭게도 98은 '06-08-01'의 형식이고 XP는 '2006-08-01'형식이라서
서버가 98다보니 알람이 안울리게 되더군요.
물론 98에서 98로 보낼때는 됩니다만, 클라이언트가 XP인 경우에는 작동이 안됩니다.
그래서 클라이언트에서 보내주는 날짜 데이터를 yy-hh-mm 방식으로 고정시키고 싶은데
제가 초짜라서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ㅅ;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