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54] Re: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WARSHIP [warship] 960 읽음    2006-08-21 19:58
네 L"Terse" 라고 하시면 될겁니다.
RR->TagListFormat이 아마 와이드 캐릭터를 받는형태인것 같군요.
"Terse" 는 기본적으로 const char* 형이고
L"Terse"는 const wchar_t* 형입니다.

제갈식 님이 쓰신 글 :
: // 빌더, 안됨
:   RR->TagListFormat="Terse";
:
: // 델파이 잘됨
:   RR.TagListFormat:='Terse';
:
: 에러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C++ Error] U_Alien.cpp(33): E2034 Cannot convert 'char *' to 'wchar_t *'
:
: RR->TagListFormat=wchar_t("Terse");
: 해도 안되네요 ...
:
: 어찌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6249 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제갈식 828 2006/08/21
46254     Re: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WARSHIP 960 2006/08/21
46252     Re: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물소리 919 2006/08/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