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49]
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제갈식
[
]
828 읽음
2006-08-21
14:53
// 빌더, 안됨
RR->TagListFormat="Terse";
// 델파이 잘됨
RR.TagListFormat:='Terse';
에러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C++ Error] U_Alien.cpp(33): E2034 Cannot convert 'char *' to 'wchar_t *'
RR->TagListFormat=wchar_t("Terse");
해도 안되네요 ...
어찌해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944
+
-
관련 글 리스트
46249
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제갈식
828
2006/08/21
46254
Re: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WARSHIP
961
2006/08/21
46252
Re: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BCB에서는 안되네요... (한줄코드)
물소리
919
2006/08/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