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43]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smleelms
[
smleelms
]
1392 읽음
2006-08-19
02:53
StringGrid에 동적으로 checkbox를 넣고, 이벤트를 연결시키는 예제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3249
그리고 DBGrid는 DataSource에 연결시킬시에 사용이 될텐데, 이때 DB 레코드의 해당 필드타입이 bool 형인 형태로 지정하고, DBGrid의 Edit가 가능한 상태로 설정하시면, 응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아래분의 말씀처럼, 적절한 컴퍼넌트를 하나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http://www.tmssoftware.com/
를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공부하는이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안에 각 열마나 체크 박스을 넣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
: 아니면 DBGrid안에라도 체크박스을 넣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즐플 되세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927
+
-
관련 글 리스트
46210
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공부하는이
830
2006/08/17
46243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smleelms
1392
2006/08/19
46274
Re:Re:답변 감사 합니다. 해결 됬습니다. 수고하세요 (냉무)
공부하는이
765
2006/08/23
46240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상천
1500
2006/08/1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