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하는이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안에 각 열마나 체크 박스을 넣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
: 아니면 DBGrid안에라도 체크박스을 넣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즐플 되세요 ^^
빌더에서 제공하는 StringGrid안에는 체크 박스를 넣을 수 없죠.
따라서 StringGrid를 기반으로 컴포넌트를 재정의 해서 사용하거나
인터넷 찾아보면 그런 기능을 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