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40]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상천 [kangnung] 1499 읽음    2006-08-18 23:06
공부하는이 님이 쓰신 글 :
: StringGrid안에 각 열마나 체크 박스을 넣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
: 아니면 DBGrid안에라도 체크박스을 넣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즐플 되세요 ^^


빌더에서 제공하는 StringGrid안에는 체크 박스를 넣을 수 없죠.
따라서 StringGrid를 기반으로 컴포넌트를 재정의 해서 사용하거나
인터넷 찾아보면 그런 기능을 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210 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공부하는이 830 2006/08/17
46243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smleelms 1392 2006/08/19
46274         Re:Re:답변 감사 합니다. 해결 됬습니다. 수고하세요 (냉무) 공부하는이 765 2006/08/23
46240     Re:StringGrid안에 각열마나 체크박스 넣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상천 1499 2006/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